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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YEONGNAM CULTURE AND ARTS FOUNDATION

친절을 통한 효율적이고 행복한 일하기,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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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7-15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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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을 통한 효율적이고 행복한 일하기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 고객만족경영 실천 위한 진흥원 정책 고객 친절 서비스 제공 목적

- 최효정 박사 초청, <프로 일잘러의 친절과 전략적 소통법> 강의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종부)71일 출범 12주년 기념일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교육은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진흥원은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교육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캠페인’, ‘진흥원 만남의날’, ‘고객만족도 조사등 수요자 기반의 소통창구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강의는 최효정 박사(경남일보 경제연구소장)프로 일잘러의 친절과 전략적 소통법을 주제로 진흥원 특성을 고려한 실용적 친절 개념 정립 민원인 유형별 응대 스킬 습득 친절을 통해 나와 조직이 더 효율적이고 행복하게 일하는 방법 등 공공기관 직원으로서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와 응대 프로세스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김종부 진흥원장은 진흥원의 정책 고객을 응대하는 임직원 한명 한명이 곧 우리 기관을 대표하는 얼굴이다, “이번 교육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효율적인 민원 응대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정책홍보팀 김승리 (055-230-863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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