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을 통한 효율적이고 행복한 일하기,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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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7-15 09:26본문
친절을 통한 효율적이고 행복한 일하기,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 고객만족경영 실천 위한 진흥원 정책 고객 친절 서비스 제공 목적
- 최효정 박사 초청, <프로 일잘러의 친절과 전략적 소통법> 강의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종부)는 7월 1일 출범 12주년 기념일을 맞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교육은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진흥원은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교육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캠페인’, ‘진흥원 만남의날’, ‘고객만족도 조사’ 등 수요자 기반의 소통창구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강의는 최효정 박사(경남일보 경제연구소장)의 ‘프로 일잘러의 친절과 전략적 소통법’을 주제로 ▲진흥원 특성을 고려한 실용적 친절 개념 정립 ▲ 민원인 유형별 응대 스킬 습득 ▲친절을 통해 나와 조직이 더 효율적이고 행복하게 일하는 방법 등 공공기관 직원으로서 민원인을 대하는 태도와 응대 프로세스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다.
김종부 진흥원장은 “진흥원의 정책 고객을 응대하는 임직원 한명 한명이 곧 우리 기관을 대표하는 얼굴이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임직원 모두가 효율적인 민원 응대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정책홍보팀 김승리 (055-230-8633)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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