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진흥원, 출범 12주년 기념식 개최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7-15 09:25본문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출범 12주년 기념식 개최
- 도민과 함께한 12년을 되돌아보고 미래 발전 방안 논의자리 가져
- 변화와 혁신으로 도민 체감 위한 문화예술행정 서비스 구현 다짐
-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한 직원 대상 고객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종부)은 7월 1일 출범 12주년을 맞아 진흥원 합천 본원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도민과 함께 걸어온 12년, 변화와 혁신으로 새롭게 거듭나는 진흥원>을 슬로건으로, 경남의 문화예술 진흥과 콘텐츠산업 육성을 위해 그동안 걸어온 여정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진흥원이 나아갈 방향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사는 ▲박완수 경남도지사의 축하 메시지를 시작으로 ▲임용장 교부(신규, 승진) ▲노사 간 화합과 상생의 의미를 담은 기념 케이크 컷팅 ▲전 직원이 직접 제작한 축하 영상 상영 ▲진흥원 미래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토론회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기념식에서는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해 최효정 경남일보 경제연구소장의 <프로 일잘러의 친절과 전략적 소통법>을 주제로 특강을 실시해 친절을 통해 나와 조직이 더 효율적이고 행복하게 일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시간을 가져 그 의미를 더했다.
김종부 진흥원장은 전 직원들에게 “공공기관 직원의 기본 덕목은 ‘선공후사(先公後私)’로서 각자 맡은 분야에서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져 주기를 바란다”며, “여기에서 머무르지 않고 올해를 기점으로 진흥원 미래 10년을 준비해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문화예술행정 서비스를 적극 펼칠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전했다.
한편, 진흥원은 2013년 경남문화재단과 경남문화콘텐츠진흥원이 통합 출범하여 2017년 11월 합천군 덕곡면으로 본원을 이전했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경영지원팀 이다연 (055-230-861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이전글경남문화예술진흥원, 밀양서 ‘구석구석 찾아가는 문화공연’ 개최 25.07.15
- 다음글친절을 통한 효율적이고 행복한 일하기, 경남문화예술진흥원 전 직원 대상 친절교육 실시 25.07.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