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기관소식
GYEONGNAM CULTURE AND ARTS FOUNDATION

[경상남도관광재단] 「경남 관광 인플루언서 양성 교육」참가자 모집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1,209회 작성일 20-09-14 13:08

본문


b3a75d5c50cc12b0395a9c85887c2b35_1600056460_6597.jpg
 

1. 신청자격 : 관광콘텐츠 제작·개발에 관심 있는 경남도민

(공고일 기준, 경남 도내에 거주 이거나 도내 기업대학교(전문대학 포함)에 재학재직 중인 자)

2. 모집인원 : 60여 명

3. 신청기간 : 2020. 9. 14.()~10. 7.() 16:00까지 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 참가서약서, 민등록등본(도민 여부 확인용, 주민번호 뒷자리 제외), 재직재학 증명서(도내 기업대학교 재직재학 확인, 해당자에 한함)

5. 신청방법 : 이메일(tsc2020@gnto.or.kr) 제출

6. 선정기준 : 모집인원(60여 명) 초과 시 지원동기 및 소셜미디어 활용 여, 콘텐츠 활용 목적, 관광 관련 경험도 등 종합 평가

7. 참여혜택 : 전 과정 무료 교육, 80% 이상 참석결과물 제출 시 경남관광재단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 발급

8. 진행일정

'20.9.14~10.7.

 

'20.10.13

 

'20.10.24~11.28

 

'20.11.28

신청

참가자 선정 발표

교육 진행

교육수료

9. 교육내용 : 유튜브, SNS 등 관광콘텐츠 촬영 및 편집

교육장소 : 창원컨벤션센터

교육시간 : 오전(10:00~13:00)/오후(14:00~17:00) 중 선택 가능

회차별 교육내용

회차

일정

주제

교육내용

비고

1회차

10. 24.()

지역관광 트렌드 이해

지역관광의 이해 및 트렌드에 따른 패러다임 변화 분석

 

영상 플랫폼 분석 및 기대효과 탐구, 실제 사례 분석

2회차

10. 31.()

빅데이터와 사진을 활용한 블로그 마케팅

빅데이터를 활용한 블로그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상위노출을 위한 마케팅 기법

마케팅에 더욱 효과적인 사진 촬영 기법 밀 편집,

배치 전략

3회차

11. 7.()

카드뉴스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카드뉴스를 활용한 인스타그램 마케팅 예시 탐구 및

제작 기초

인스타그램 마케팅 최적화 개설 및 이용 전략 탐구

4회차

11. 14.()

클립영상을 활용한 페이스북 마케팅

클립영상의 마케팅 효과 분석 및 제작 방법

클립영상을 활용한 마케팅에 최적화된 페이스북 페이지 개설 및 마케팅 전략 탐구

5회차

11. 21.()

나만의 영상 콘텐츠 기획, 촬영 및 편집

1인 미디어 영상 콘텐츠 기획 기법 및 시장현황에

따른 기획 실습

일상 속 소재 발굴 및 콘텐츠로의 확장에 따른 스토리텔링 구상, 실습

콘텐츠별 촬영 노하우 분석, 촬영 실습

콘텐츠에 맞는 편집 기획 수립 및 편집 방법 및 실습

6회차

11. 28.()

시선을 끄는

유튜브 활용 마케팅

영상 썸네일과 자막의 중요성 탐구 및 디자인 구성방안에 따른 제작 실습

유튜브 채널 브랜딩을 통한 채널 성공 노하우 탐구, 광고수익 최적화 전략을 활용한 마케팅 이해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3단계 사회적 거리 두기로 방역지침이 강화될 경우 온라인 교육 운영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50248) 경남 합천군 덕곡면 학리1길 58 (경남문화예술진흥원)
  • 대표전화 : 055) 230-8600 (지역문화 8710, 예술지원 8720, 문화예술교육 8740, 콘텐츠산업 8810, 대중문화산업 8850, 차세대콘텐츠 8860)
  • 팩스 : 055) 230-8699
  • Copyright© GYEONGNAM FOUNDATION FOR ART CULTURE. All Rights Reserved
카카오톡